차가버섯 추출 분말, 효능 30배로 먹는법

러시아의 산삼 차가버섯 알고 계신가요? 차가버섯은 영양가가 풍부하며 항산화 작용이 뛰어나, 면역력 강화 및 암예방 및 치료에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차가버섯 덩어리를 이용해 차가버섯을 섭취하는 방법보다 추출 분말을 통해 섭취하게 되면 30배 이상 효능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추출분말로 섭취하는 경우 어떻게 좋은지, 어떻게 먹어야 좋은지 알아 보겠습니다. 

차가버섯

차가 버섯의 효능 알아보기

차가 버섯의 주요한 효능은 면역력 강화와 암 예방 및 치료 효능입니다.

차가 버섯의 여러가지 효능은 아래 링크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슈퍼푸드 러시아 산삼 차가버섯 효능 보기▶▶

 

차가버섯 덩어리 섭취 한계

차가 버섯 덩이리를 섭취하기 위해서는

  • 우선 껍질 손질하고 3~5시간 물에 불리고
  • 7~48시간 우려낸 후 섭취

차가버섯 덩어리

이렇게 많은 노력과 시간이 필요하지만 효능은 차가 버섯 추출물에 비해 1/30정도입니다.

더욱이 60도 이하의 온도로 우려내기 때문에 곰팡이나 세균 등이 남아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어린아이나 몸이 많이 약한 분들은 그리고 특히 병원 치료를 받고 계신 분들은 차가버섯 덩어리를 드시는 것을 주의해야 합니다.

 

차가버섯 추출 분말 섭취 이점

어린아이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고 또한 간편하게 차가버섯의 효능을 제대로 취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차가버섯 덩어리 섭취의 한계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바로 차가버섯 추출 분말입니다.

차가버섯 추출 분말

 

간편하지만 효능은 30배 이상

차가버섯 추출 분말은 간편하게 물에 타서 먹을 수 있고, 차가버섯 덩어리를 섭취하는 것에 비해 30배 이상 높은 효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위에서 언급한 어린아이가 먹을 수 있게 안전한 방법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추출분말 1g 섭취 시 덩어리 50g이상을 7~48시간 동안 우려내서 먹어야 하는 것과 비슷한 효능입니다.

 

추출 분말 하루 권장 섭취량

섭취 목적 1회 섭취량 하루 섭취 횟수 섭취 타이밍
건강유지 1g 3회 아침, 점심, 저녁 식전 30분
몸이 약한 경우 2~3g 4회 아침, 점심, 저녁, 취침 전 30분

(먹는 제품에 따라 섭취량의 차이 있음)

35도씨 내외의 온도의 물에 차가버섯 추출 분말을 잘 녹인 후 바로 섭취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미리 타 놓고 나눠 드시는 경우 차가버섯 효능의 상당 부분(80%)이 없어지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각기 다른 추출 분말의 효능 

그렇다고 해서 추출분말의 효능이 다 같지는 않습니다.

추출분말을 만드는 방법에 따라, 즉 차가버섯 입자의 크기, 물의 양, 물의 온도, 어려내는 시간, 압력 등에 따라 추출되는 양에 많은 차이가 발생되기 때문입니다.

또한 업체 대부분 생산비용과 가격을 낮추기 위해 30~40도 내외의 저온에서 물로 2~3회에 걸쳐 3~5시간 추출을 통해 추출분말을 만들고 있습니다. 이정도로 만들어진 추출 분말에도 차가버섯의 베타글루칸, 폴리페놀 등이 함유 되어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건강을 챙기기 위해서 드시는 분들에게는 충분할 수 있지만, 차가버섯의 효능을 극대화 해야 하는 몸이 많이 약하신 분들이라면 제품 선택 또한 중요합니다.

기본적으로 소비자들이 이러한 부분을 알 수 있는 방법은 불가능한 부분으로 오랜 기간동안 소비자에게 충분히 검증을 받은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차가버섯 분말 VS 추출 분말 구분 방법 보기▶▶

추출 분말 상품

추출 분말 보관법

추출분말은 상온, 서늘한 곳에 보관하시면 됩니다. 혹시 추출 분말을 물에 탄 이후에 보관이 필요한 경우는 냉장 보관이 필요 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